전지현 전담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전지현이 집에서 밤마다 한다는, 홈트&림프 마사지’ 방법!

(전지현 전담 트레이너 피셜)전지현이 집에서 한다는 리프팅 홈트 & 림프 마사지 방법!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이라 하면 단연 나이가 들어도 탱탱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에 오늘은 전지현의 초간단 몸매 관리법을 소개한다.

지난 2015년, On Style ‘Get it beauty’에서는 전지현 전담 퍼스널 트레이너가 출연해 하루 10분 초간단 운동으로 누구나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며 ‘전지현의 리프팅 홈트 & 림프 마사지’을 소개했다.

트레이너가 소개한 초간단 관리법은 다음과 같다.

전지현의 리프팅 홈트 & 림프 마사지

1. 무릎 처짐 방지 림프 마사지

 

 

앉은 상태에서 마치 노를 젓듯이 허벅지 주변 지압을 총 6회 반복한다. 그다음 무릎에서부터 서혜부로 허벅지를 쓸어 올리는 동작을 총 12회 반복한다.

 

 

마지막은 허벅지 옆면을 엄지를 이용해 총 6회 롤링한다. 이 림프 마사지는 무릎 노화 방지는 물론, 각선미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2. 무릎 운동

 

 

의자에 앉아서 양발 사이에 물통을 끼운다. 그 상태에서 허벅지 힘으로 다리를 들어 올려 약 3초간 유지한다. 그다음 다리를 천천히 끝까지 내린다. 동작 시 엉덩이가 뜨지 않게 허벅지에 힘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2. 전지현의 가슴 UP 운동

 

 

무릎을 바닥에 대고 손을 어깨너비보다 조금 넓게 벌린다. 그 상태에서 상체를 살짝 뒤로 뺀 뒤, 이마, 턱, 가슴 순서대로 바닥에 닿을 정도로 팔을 구부린다.

 

 

그다음 팔꿈치를 펴면서 머리와 어깨를 들어 올리고 자세를 유지한다. 동작이 쉽거나 숙달된 경우에는 무릎을 바닥에서 뗀 상태로 동작을 진행하면 보다 더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