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과 출신이 알려주는 ‘매일 5분’ 만 하면 개미 허리 만드는 운동법!

무용과 출신 유튜버가 알려주는 매일 ‘5분’하면 한줌 허리 만들어지는 운동법!

 

한 줌에 쏙 들어오는 잘록한 허리는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다. 후줄근한 티 한 장을 입어도 옷 태가 남달라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현대인들은 무분별한 인스턴트식품 섭취와 고열량 음료, 커피, 과식, 폭식, 등의 잘못된 식생활습관으로 인해 뱃살이 걷잡을 수없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은 한줌 허리가 필수조건인 무용과를 최우수 졸업한 유튜버가 알려주는 복근 운동법을 소개한다. 그녀가 알려주는 운동법을 매일 5분만 따라 한다면 한줌 허리는 시간문제일 것이다.

ⓒ유튜브 – 춤추는선진이

그녀는 현재 ‘춤추는선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많은 구독자들이 뱃살 빼기 운동법을 요청하여 영상을 제작했다고 한다. 총 11가지의 동작이 담겨있는데, 간단하게 알아보자.

상복근 운동 6단계와 하복근 운동 3단계, 외복사근(옆구리) 운동 1단계,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모든 운동은 각각 10회씩 진행한다.

첫 번째 동작은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리고, 손깍지를 뒤통수에 댄 상태에서 복근을 조여주는 느낌으로 자극해 준다. 두 번째 동작은 다리만 90도로 들어 올린 상태에서 똑같은 방법으로 반복해 준다.

ⓒ유튜브 – 춤추는선진이

 

세 번째 동작은 모든 자세를 그대로 유지한 채 발바닥만 천장으로 향하도록 한 다음 똑같이 동작을 반복해 준다. 네 번째 동작은 다리를 닭다리 모양처럼 꼬아 동작을 진행해 준다.

네 번째 동작까지 완료가 되면 외복사근(옆구리) 운동으로 넘어간다. 다리를 90도로 만든 상태에서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위에 양반다리 하듯 얹고, 반대 팔꿈치가 맞닿게 하여 복근을 자극한다.

이후 다시 상복근 운동을 진행하는데, 네 번째 닭다리 동작과, 세 번째 동작을 순서대로 반복해 준다.

ⓒ유튜브 – 춤추는선진이

그리고 하복근 운동 3단계를 진행하면, 모든 동작은 마무리가 된다. 끝으로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빼먹지 말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복근이 더 이쁘게 자리 잡힌다고 한다.

자세한 운동법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하여 영상으로 접할 수 있다. 복근 운동법 말고도 다이어트, 뷰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이들은 많은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